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6
안녕하세요~~^^ 요즘 장사경기가 너무나 안조아 무섭죠!!! 무언가 대책이있어야 요즘처럼 답답한 장사를 견뎌낼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교육신청을 했고 구미에서 설까정 가서교육을 받고왔다는거~~^^ 레시피 코리아대표님의 말씀중에 어려울수록 과감하게 투자를 해야한다는 …
5
오늘은 탕수육을 만들었는데요! 동영상을 몇번이고 되돌려보면서 익혔읍니다. 돈 등심을 적당량 염지해서 전분을 묻혀튀겼읍니다ㆍ 초벌을하고 제탕을해서 튀겼읍니다ᆢᆢ 바삭하니 입안에서 느끼는고소함 정말맛났읍니다. 찍먹 소스또한 세콤달콤 환상적인 궁합이네요~~ 김명환…
4
오늘은 날씨가 꽤나 추우네요,,업장 매출은 오만원으로 만족을 해야했읍니다,,하도 열이받혀 배도고프고 해서 둉태탕을 한번 끊여봤어요.바로 김숙희 셰프님의 동태탕이죠..예전에 구메해서 오늘첨 끊여봤네요,, 청량고추가루 덤뿍넣어  홨끈하게 아주 맛나게 먹었…
3
저희 업장 사이드 메뉴입니다. 맛 있었읍니다, 이맛보다 더조은 맛이없을까해서 저만의 방법을 연구했읍니다ᆢᆢ조리 과정은 다올리지 못했읍니다ᆢ저의 조리방법 우선 닭을데쳐서 불맛을 입혔읍니다ㆍ그리고 한식야채도 홧끈하게 불맛을 내어 주었읍니다ᆢᆢ더 맛있는 닭도리탕으…
2
김명환 실장님의 코다리 찜 지금 판매중인 저희 메인 메뉴입니다ᆢᆢ 뜨거운 반응이예요! 제방이 꾸준히 늘고있답니다ᆢᆢ 드신손들의 반응은 매우좋답니다, 작년에 구메해서 지금에서야 후기올립니다ㆍ 후회없으실 꺼예요. 그야 말로 골드 코다리찜 입니다ᆢᆢ
1
안녕들 하세요ᆢᆢ회원님들 오늘 족발4기 전수교육이 레시피코리아 전수장에서 진행을 했네요~~^^ 족발은 먹어나봤지, 전수장에서 실물을 보고 만저도보고 맛도보고 했네요~~^^한국 최고셰프! 김명환 실장님 레시피코리아 대표님 이하 여러분들 정말 수고하셨네요ᆢᆢ시식해본…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