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7
  초보자들이 말기 힘든 롤초밥을 쉽게 만들고, 자르고, 플레이팅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고  다양한 재료에 따라 얼마든지 변형이 가능하다는걸 배운 수업이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들으면서 음식을 눈으로 …
6
   제철음식인 굴의 다양한 활용법을 활용한 굴요리 수업이었습니다.   생굴, 굴무침, 굴튀김, 굴탕수 까지 고루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굴 구매요령과 보관방법 및 손질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대로 활…
5
  요즘뜨고있는 일본가정식 특강이라 기대가 컷고 흥미로운 수업이었습니다.  가장기본이 되는 덮밥을 상세히 알려주셨고 그에 따라나오는 장국과 찬도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다른곳과다른 소스 제조와 들어가는 재료의 팁까지 알려주셔…
4
이자까야 3탄 샐러드요리 2부 후기입니다.  1부에 이어 다양소스 제조법과 5가지 다른 요리를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치즈만드는법을 직접보고 맛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메인재료, 소스에 따라 다양한 메뉴개발이 가능하다는점과 다양한 플레…
3
  이자까야창업교육 3탄 샐러드요리 후기입니다.  2탄 연어편에 이어 3탄후기입니다. 야채종류와 손질, 관리법... 주재료에 어울리는 소스와 소스 제조법까지... 하나의 메뉴로 다양한 플레이팅 방법과 하나의 재료로 다양의 메뉴를 만드…
2
이자까야창업교육 연어2편 후기입니다.  1탄에 이어 역시나 최선으로 강의를 해주신 정보철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탄에서는 연어를 조리하여 만들수있는 메뉴레시피와 연어 장기보관법에 관한 추가내용이 있었습니다.  조리와 소스제조법 및 dp를 알…
1
이자까야 창업요리교육 연어 1일차 교육 후기입니다. 카페를 통해 접하게 되어 첫 수업을 들었는데 완전 대만족입니다.  기존에 제가알던 연어손질방법이 무색해지는 순간이었습니다.  연어의 구매요령부터 손질, 보관, 요리까지 어느것 하나 빠지지않는 수업이었…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