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32
1.설레는 마음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떡볶이 전문가 6기를 참가했습니다, 워낙 인기있는 클래스답게 많은분들께서 참석해주셨고, 제가 이 수업을 참여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다고 생각했습니다. 2.개인적으로 길거리 배달형 떡볶이가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이 …
31
오래전부터 떡볶이에 관심이 많았는데 드디여 6기 떡볶이교육을 받았네요^^ 교육전 기대반걱정반이였는데 떡볶이를 맛보는 순간 대만족이였어요^^ 그중에서도 길거리떡볶이와 즉석떡볶이가 정말로 맛있었어요^^ 대표님과 쉐프님은 친절하게 묻는 질문에 잘 답변해주셔서 창업하는…
30
배달 관련해서 떡볶이가 궁금해서 신청했습나다 알찬 교육이었네요 무침만두 하나만 배워도 수강로 뽑네요
29
떡볶이에 관심이 많기에 항상 눈여겨봤던 교육을 드디어 받고왔습니디~장시간 교육임에도 김명환쉐프님의 열정과 집중력이 돋보였던 유익한 교육이였습니다~즉석떡볶이에 집중관심을 갖고 교육에 참여했는데 짜장해물떡볶이와 비빔만두 레시피는 언제든 활용할수있는 유용한 레시피인듯합니다…
28
떡볶이 창업교육 받고왔습니다 시작전부터 장사에 대한 팁으로 알려주시고 교육 중간중간에도 주방에대한 팁들을 많이 들을수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물론 떡볶이 대한 교육은 최고고요bb 그리고 끝나고 남은 소스를 나눠주셔서 집에서 연습할때 제가 만든 떡볶이와 선생…
27
늘 2프로 부족했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ㅡ. 잘 활용해서 정말 대박 쳐볼랍니다.~ㅎㅎ 과정을 통해 얻을 수 있었던 노하우와 여러 동기분들의 훈훈함이 따뜻하고 즐거워서어느새 수업 시간이 훅 지나갔네요.ㅎ 감사드립니다. 다 맛나요! 특히 튀김만두 샐러드 소…
26
떡볶이 1기때부터 참석하고싶었는데 여건이안되어 미루다가 드디어 6기교육에참석하게되었습니다 즉석떡볶이 길거리떡볶이 짜장떡볶이 무침만두 비빔만두 까르보떡볶이 실장님의 열정적인 교육감사드리며 교육생분들 다들잘되셨으면좋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론…
25
일단 너무감사드립니다 새내기인 저한텐 1분1초가 너무 좋았고 실장님 동작하나하나 놓칠까봐 시간가는줄모르고 교육들었습니다.대표님 실장님 모두 너무친절하셨고 요리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이야기들 말씀해주셔서 도움이더욱된시간이였어요 대구까지 가는길이 멀지만 서울올때 마음보다 …
24
오랜기다림끝에 이번교육에 참석하게 되었고 교육에서만 들을수 있는 실장님의 실전노하우.요리팁등 정말 알찬 시간들이였습니다. 대표님과 실장님.운영진들의 열성적인 교육에 감사드리며  다음교육에도 다시 참석 하고 싶어졌습니다&nbs…
23
휴무날 떡볶이 교육 받으러 하루를. 투자 해서. 참석을. 하였는데 알찬 교육이 이었습니다 즉석./ 길거리/짜장떡볶이/카르보니 각자. 개성 있는. 맛이 었습니다 만두 메뉴2가지도. 맛있게 시식 하였네요 다른 교육에도 참석
22
교육이 알차고 좋았습니다.  기존에 하던 식당아이템에 떡볶이를 샵인샵으로 할까 개인점으로 할까 고민하다 이번교육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재료구입, 맛, 배달노하우, 궁금한점 등 한번에 해결되어 머리가 개운해졌습니다. 직접 현…
21
믿고 받는교육 김명환실장님교육^^ 항상 많은것 받아갑니다 떡볶이가 전부 거시거 거기다라는말이 김명환실장님표는 역시나 다르네요 개인적으로 짜장떡볶이 백종원 해물떡볶이보다 좋았습니다 얘기드릴려다가 이제서야 말씀드려요 ㅎㅎㅎ 비빔만두도 대박이고^^ 서비스로 주려…
20
안녕하세요 전 떡볶이 수업을 받고자 벌써 신청 해놓은 상태여서 언제쯤 받을수 있을라나...기대속에 드디어 수업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멀리서도 한달음에 오신 여러 사장님들도 많이 계셨음에 역시 떡볶이 강의는 인기 강의구나~ 새삼 한번 더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
19
즉석 떡볶이보기에는 별로 안매워보이지만 매콤해서 맛있습니다. 저희 테이블은 냄비가 작아서 육수가 적었는지 면때문에 국물이 별로 없어요그래도 맛있었습니다. 나중에 넣어 먹은 야끼만두하고 아주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짜장떡볶이짜장 아닌 해물 떡복이가 되었습니다…
18
주차장 자리 찾기가 힘들어서 간당간당하게 도착해서 강의 시작요~~~~ 기대를 잔뜩하고 시식을 시작한 즉석떡볶이......김실장님이 말씀하신데로 반포의 애플*** 보다 덜 달고 맛이 있었따....많은 기대를 안했떤 비빔야채만두?  맞나? ㅋㅋ …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