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레시피는 소중한 레시피코리아의 자산입니다 이것을 정규과정으로 배우시지 않고 음성적으로 레시피를 요구하는것은 안됩니다
204
족발에 관심이 있어서 인터넷을 보던중 레시피코리아에서 족발 창업 교육을 한다고하여 참가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육 받는동안 궁금했던 것들을 김명환 실장님께 여쭈어보고 많은 노하우와 궁금증을 알게되었고 교육으로 배우게된 족발 원물만들기, 족발삶기, 족발썰기, 여러소스…
203
교육 잘 받았습니다 ^^ 저도 족발 장사를 하고 있지만 더 배우기 위해서 참가하였구요 정말 오랜시간 피곤해보이시는데도 열혈강의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족발 장사를 하는 입장에서도 배울점이 많았습니다 교육을 마치고 영업장에 바로 변경하는 부분들도 있었고 …
202
지난4기 교육을 접하자마자 하루만에 입금할려고 하는순간 접수마감되었다고해서 무척 아쉬워했었는데..며칠뒤 5기교육을 이어서 바로 한다는 말에 접수와 동시에 입금하여 교육을 받았습니다.이번 교육이 없었으면 일대일 교육이라도 받고자 했었는데 ..너무 잘되었어요.. 행운이랄까…
201
솔직후기,,안녕하세요~연탄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교육비에 속지마세요!말도 안되는 교육비입니다!!이 금액에 이런 레시피를 배울수 있다는게 말이 안되네요,,ㅋㅋ 김명환실장님, 실장님은 정말 훌륭하신 분 같으세요,초보창업자들을 위한 진심어린 조언과 배려에 …
200
벌써 교육을 받은지가 일주일이나 지났네요.늦은 후기이지만 올려봅니다. 동생의 전화를 받고 알려준 약도대로 처음 교육에 참여하며 어떻게 진행될까 기대를 많이 했어요.레시피에 집중하는게 보통인데 선생님께서는 레시피보다 실전에서 필요한 비법을 알려 주셨어요.가장 기…
199
  초보자들이 말기 힘든 롤초밥을 쉽게 만들고, 자르고, 플레이팅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고  다양한 재료에 따라 얼마든지 변형이 가능하다는걸 배운 수업이었습니다 이번 수업을 들으면서 음식을 눈으로 …
198
너무나도 기다렸던 족발 교육이었기에 바로 신청을 하고 참석을 했지만 하루만에 교육이 가능할까 하는 걱정이 있었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런 염려는 쓸데없는 것이었습니다. 족발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던 제가 하루 교육을 받고 나서 삶아낸 족발에 스스로 놀라고 있고…
197
작은아이가 며칠 뒤에 수능이라 망설였는데 너무 배우고싶어서 얼른 다녀왔어요. 저번 덮밥수업 듣고 두 번째 뵙는데 안들었음 후회했을꺼에요. 오늘 배운 롤 초밥은 레시피도 중요하겠지만 만드는 공정과 여러 번의 연습이 필요하단 느낌이 절실하더라구요…
196
요즘 심화되는 불경기를 극복하기위해 메뉴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중에족발 전문가 과정 모집 소식에 참가신청을 했습니다.레시피코리와는 외식창업 경영인들의 모임 카페 '외창경' 부터 인연을 맺어온 관계로 익히 알고 있었고 이번교육의 진행자인 김명환 실장님은 레시피코리아의 중식…
195
족발교육 후기 올려 봅니다~ 우선 태어나서 처음으로 후기글을 써봅니다다소 표현이 서툴어도 이해 바랍니다^^ 족발을 만드는것을 배운다는 생각에 다소 기분이? 들뜨기도 하고약간은 의심도 가고 (족발 만드는게 어렵다고 들었는데 하루 교육으로 다 한다고 하니…
194
먼저 외지에서 오는 저를 교육들을수있게 허락해주신 손영준대표님 김명환실장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두분다 말씀하시는거만봐도 역시 거물 스멜이 풀풀 대단하십니다 그간 여러방식으로 오프라인 교육을 받아봤지만 레시피코리아 교육은 처음인지라 반신반의 참석.. 족물만들때 버리는 족…
193
안녕들 하세요ᆢᆢ회원님들 오늘 족발4기 전수교육이 레시피코리아 전수장에서 진행을 했네요~~^^ 족발은 먹어나봤지, 전수장에서 실물을 보고 만저도보고 맛도보고 했네요~~^^한국 최고셰프! 김명환 실장님 레시피코리아 대표님 이하 여러분들 정말 수고하셨네요ᆢᆢ시식해본…
192
업무를 마치고 도착한 레.코 교육장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고 계서서 흠칫 놀랄수밖에 없었다. 다들 힘든 일과를 마치고 참석했음텐데.. 트랜드에 맞는 아이템선택이란 쉬운 결정이 아니기에, 배달삼겹교육내용을 참고해서 어떻게 접목할지를 고민중이다. 현업에서 활동중…
191
레시피코리아와의 첫 인연. 등록할까?? 말까?? 갈까?? 말까?? 머 별거 있겠어?? 어차피 인터넷 뒤지면 나오지 않겠어?? 여러 고민과 기대없이 갔었는데 강사님의 열정!! 대표님의 맛깔란 말씨!! 새벽 3시까지의 교육이 이렇게 지루지않고 멋진 …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