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11
돈까스 창업교육을 받았습니다 막상 창업을 하게되면 돈까스 메뉴로만 부족한데요  일식돈까스, 국수, 밥류등 다양한 메뉴로 창업할 수 있게 교육을 받았습니다. 긴~~~시간동안 차분하게 알찬 교육을 받아서 감사 했습니다. …
10
12월23일 배달비빔밥 첫교육 신청후 첫교육을 듣고 만족하여 이번에도 업장운영을 뒤로하고 돈까스 관심있는 분야고 알고 있는부분도 많지만 현직에서 오랫동안 장사도 하시구 장사도 잘하고 계신다하여 일요일 아침일찍 전라도 광주에서 서울까지 한달도 안되어 오게 되었다…
9
업종 변경을 생각 중 이번에 왕돈까스 교육이 있어서   바로 신청 하게 됬습니다왕돈까스 일식까스 덥밥 우동 모밀까지 음식만들기 힘드실텐데 강사님의  자세한 설명 그리고 직접보고 배울수가 있어서  기뻐습니다.돈까스 루 볶는법 돈까스 소…
8
너무나 배우고 싶었던 돈까스교육 현재 운영중이신 사장님께 배운 돈까스교육 늦은밤까지 시간 가는줄 모르고 배우고 질문하고 궁금한 것 은 다물었봤다하나하나 질문에 전부 답해주시고 늦은밤까지 고생하신 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합니다모든 제품 레시피 돼로 하…
7
반신반의 하고 서울로 출발 그런데..완전 반전 귀에 쏙쏙 재미있게 강의 듣고 왔습니다 나머지 소스는 못 듣고 집으로 귀가 했지만ㅠㆍㅠ 핵심적인 것은 정말 잘듣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완전 내것으로 만들어 한번 도전해 볼렵니다 그리고 관계자 모든 분들께…
6
유익한 강좌였습니다.그리고 요번 교육에 폭염에 다들 힘드신데, 교육 관계자 분들 루볶고, 계속해서 소스 끓이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소스 맛은 좀 단듯하지 않나 싶은데, 업장에 따라서 조절하시면 될 것 같구요과일향과 산뜻한 맛이 아주 괜찮았습니다. 보람…
5
오래전에 레시피코리아 가입은 되어있었지만 교육은 처음 이었습니다ㅎㅎ평소에도 돈가스를 좋아하고 당장 제 사업장에 사용할 일은 없지만 좋은 기회가 생겨서 이번 교육을 다녀왔습니다. 음식을 하는 사람으로서 다른 음식을 배우거나 만드는 일또한 저에게는 큰행복임을다시한번 느꼈습…
4
평소 돈까스를 꼭 배워보고싶었는데기회가 와서 대구에서 서울로 향했읍니다루를 두시간볶아야 하고소스재료가 또한 저렇게 많이 들어간다는건상상도 못한일입니다 정말 배우지 않고는 성장할수 없다는걸 느끼고 왔습니다이끌어 주시고길을 열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합니다느끼하지않고칼칼한 맛…
3
 ​옛날 왕돈까스 교육에 다녀 왔읍니다날은 덥고 여러가지 이유로 갈까말까 망설이다 참가 하였읍니다​결과적으로는 참 잘했다고 생각합니다왜냐구요 오랬만에 근사한 왕돈까스를 만났기 때문입니다굉장히 큰 싸이즈에 매력적인 소스의 만남크기와 맛  진정한 왕! 왕…
2
무더운 날 열기 앞에서 돈까스 소스 만드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임에 틀림없습니다.오랜 시간 공을 들여 루를 볶는 과정과 루와 소스가 합체하여 내는 맛은 오랜 기다림을 잊게 해주는 맛이었습니다.시중의 돈까스 소스와 어떤 차이가 있을까 하는 내심 그러한 맘도 없었던 것…
1
돈까스 후기 갠적으로 돈까스를 제대로 배우고 싶었는데 이번에 아주 제대로 배우고 갑니다 정말 후회없는 멋진 교육였습니다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