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코리아

창업교육후기 목록

번호 제목
37
보쌈교육 너무잘받았습니다. 남들보다 특색 있게 만드는게 중요하다는 실장님 말씀에 많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36
족발교육에 감동 받고 보쌈교육 또한 대박입니다. 숙주보쌈,바베큐보쌈,갈릭보쌈등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어느 처인점들보다 맛나고 최고리고 생각합니다. 열정적인 김명환실장님 과 대표님 조언 너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뒤에서 수고하신 스텝 두분께도 감사합니다…
35
몇년전에 두번교육받고 시간이 허락되어 또 다시 교육신청을 했습니다 강사님에 디테일한 설명과 꿀팁!!! 질의응답도 이해가 빠르게 설명해주시고 교육듣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보쌈배달에 꿈을 한층 더 키워 주시네요 교육 주최하신 대표님 교육해주시는 강사…
34
    처음으로 참가한 교육이어서~ 사실 퀄리티가..? 얼마나 좋을지 의문이 많이 들었습니다.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부질없는 생각이었구나 입니다.강의시간부터가 남다르고 하나하나 가르쳐주시려는 김명환실장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또 …
33
저번 족발교육에 이어 이번에는 보쌈 교육.역시나 이번 보쌈 교육도 잘 받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예전에 보쌈을 배웠는데 예전과 다른 방식에 또한번 배우고 가네요.
32
교육 너무너무 잘받았습니다 족발과 같이 할 수 있는 메뉴를 보다가 문득 보쌈 교육이 올라온걸 보고너무 기뻤습니다 족발에 이어 보쌈도 나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결과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1
안녕하세요서울상경 레시피코리아 도착 보쌈교육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합니다김명환 실장님 수고하셨습니다... 
30
 집에 오자마자 후기 올립니다.  오전에 일하다가 가서 그런지 조금 피곤하고 배도 고프고주차하느라 힘들고 그랬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교육받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보쌈도, 소스들도 하나 하나 손수 요리해가며 알려…
29
아직 시식한 입맛이 남은채로 돌아가는 길에 올립니다. 좋은 과정 개설하신 대표님과 오랜시간 교육하시느라 고생하신 김명환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세세한 사항들과 많은 질문들에 아낌없이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존 전통 보쌈과 다른 훌륭한것들 많이 배워…
28
낭만실장의 보쌈교육을 다녀와서, 줄여서 실습을 해봅니다어렵게 어렵게 접수되어 한참만에 다녀온 보쌈교육,기대도 많이하고 궁굼하기도 했던 보쌈교육,한마디로 낭만실장님 답습니다 보쌈교육 또한 두말 할것 없이 전투력 상승입니다보쌈의 기본지식이나 경험이 없어도 충분이 따라할수 …
27
흔히 말하는 정통보쌈은 어느 정도 자신이 있지만요즘보쌈의 트랜드와 배달을 위한 아이템 구상을 위해 교육에 참가했습니다.물론 레시피코리아와 김쉐프님을 신뢰하기에 망설임은 없이... 준비된 다양한 재료들을 보면서 오늘의 교육량을 예상할 수 있었고예정된 순서대로 핏…
26
족발교육이후 무척이나 기다렸던 보쌈교육이 이루어져 넘 좋았고 기대이상의 맛에 또한번 엄지척 합니다. 적지 않은양의 수입냉동삼겹살 이었지만 냄새도안나고 부들부들한 식감에 또감격. 역시나 교육받고 집으로 돌아갈때의 뿌듯함은 감동적이었습니다. 실장님과 스텝분 대표님…
25
족발교육도 받았던 만큼 익숙하게 방문 하였네요 김명환실장님도 뵙고 반가웠습니다 지루하지않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재미있는 교육이었구요 다음에다른교육도 참가 하고싶습니다
24
족발교육도 받았던 만큼 익숙하게 방문 하였네요 김명환실장님도 뵙고 반가웠습니다 지루하지않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재미있는 교육이었구요 다음에다른교육도 참가 하고싶습니대
23
장장 7시간 이라는 교육시간이 짧게 느껴질정도로 재미있는 교육이었던거 같습니다.가장 좋았던 부분은 단순히 레시피 및 조리에 대한 교육뿐이 아닌 실제 매장에서의 활용방법이나 응용법등에 대한 조언들이 많아서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 마지막에 포장해주신 보쌈은 하루…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