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견문록] 사직동 대가삼계탕 다녀왔어요
레코알리미
2018-07-19 (목) 16:50
6년전
3718
안녕하세요 레코알리미입니다.
요근래 복날이 있었는데 다들 몸보신은 하셨나요? 레코알리미는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삼계탕을 먹었는데 괜찮은 곳을 발견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사직동에 위치하고 있는 '대가삼계탕'입니다.
날도 더운데 점심시간에 가면 오래 기다리게 될거 같아서 일찍 출발했더니 운좋게도 생각이 들어맞았습니다 ^^ 입구부터 넓고 시원해서 들어오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자리를 잡고 기다리면서 주변 인테리어를 한번 둘러보았는데요.
도자기부터 시작해서 한국적인 소품을 포인트로 조금씩 배치한 내부 인테리어떄문인지 정갈하다는 표현이 딱들어맞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메뉴판을 한번 훑어봅니다.
심플한 구성이지만 있을것은 다 있는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에 있는 음식들은 대표님이 직접 연구해서 개발하고 정성껏 요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같이 나온 인삼주 병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 전용 잔에 6잔 정도 되는 분량이고 맛도 인삼맛이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고 적당했습니다.
보기만해도 몸보신이 되는 비주얼에 젓가락부터 들이대려다가 잠시 참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닭고기도 한점뜯어서 소금에 찍어서 한입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이번에는 큰고기 한덩어리도 보여드립니다. 고기 질이 좋아 그런지 입안에서 느껴지는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같이 차려져나오는 반찬들도 양념이 적당해서 간이 알맞게 느껴졌습니다. 이것저것 곁들여서 먹다보니 정말 순식간에 한그릇 비워벼렸습니다.
한그릇 다먹어도 부담이 없고 기분좋게 배부른 대가삼계탕 한번 가보세요.
위치는 '부산 동래구 사직북로5번길 9'입니다. 네이버에 사직 대가삼계탕 검색하셔도 나옵니다.
|